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Q. 배송 중 제품이 파손되었어요.

작성자 까유니아(ip:)

작성일 2023-01-09

조회 8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


배송된 제품 중 파손 제품이 있을 경우 아래 내용에 맞게 촬영한 사진을 1:1 게시판에 남겨주세요.

첨부해주신 사진은 추후 택배사에 컴플레인 진행 시에 사용됩니다.


 

1. 외부 박스 포장 및 배송 상태 1장 (송장이 보이도록 찍어주세요.)


2. 내부 포장 상태 1장


3. 파손 제품 1장


 

게시글 확인 후 선예치금 처리, 택배사(한진택배)에 파손제품 수거 요청을 진행합니다. 

수거 요청이 접수된 다음 날 수거가 이루어집니다. 

제품은 받으신 상자에 다시 포장해 기사님께 전달해 주세요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